Two Of Me

Two Of Me

지난해 11곡의 자작곡과 1곡의 자편곡으로 구성된 자신만의 스토리 [MONOLOGUE]를 발매하고 국내외 활발한 연주활동을 이어온 천재 기타리스트 정성하가 1년만인 2015년 5월 다섯번째 정규 앨범 [TWO OF ME]를 발표한다.

전곡 자작곡 트랙을 선보이며 또 한번 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이번 앨범은 'two of me'라는 컨셉과 타이틀로 7곡의 솔로 핑거 스타일곡과, 두파트를 직접 연주한 5곡의 듀엣곡을 수록하고 있으며 특별히 캐나다의 저명한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인 Antoine Dufour가 마스터링과 믹싱을 담당했다. 앨범의 유일한 바리톤 기타곡인 "Harmonize"는 아티스트의 이전 앨범들에 수록되었던 "Gravity"와 "Flaming"에 열광했던 팬들에게 반가운 넘버가 될 것이며, 세월호 사고로 꿈을 펼치기 전에 별이 되어버린 어린 학생들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듀엣기타로 표현한 헌정곡 "Stars", 또 처음으로 직접 작곡과 연주를 완성한 피아노 소품 "Rainy Day"의 새로운 노력도 주목 할 만 하다.

2010년 첫 앨범 [Perfect Blue] 발표 후 시들지 않는 열정과 노력으로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기타리스트 정성하. 매 앨범마다 자신만의 영역과 개성을 각인시키며 새로운 여정으로의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다. 개인 연주자로는 기록적인 10억의 연주 영상 조회수와 더불어 전세계 수많은 음악팬들이 이미 그의 음악 여정에 동참해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새 앨범 [TWO OF ME] 도 믿고 함께 떠나도 좋을 또 한번의 멋진 여행이 될 것이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