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CUBE' FOR SEASON # GREEN
['A CUBE' FOR SEASON], 그 첫 번째 이야기 #GREEN
계절이 바뀔 때 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프로젝트 ['A CUBE' FOR SEASON]. 그 첫 번째 이야기 #GREEN은 최정상급 아이돌 비스트의 메인보컬 양요섭과, 데뷔 첫 해 모든 국내 시상식들의 신인상을 '올킬'하며 걸그룹의 새로운 흐름으로 떠오른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정은지의 화려한 조합으로 이루어졌다. 비스트를 대표하는 목소리로 널리 알려져 있는 양요섭의 실력은 이미 여러 장의 앨범과 피쳐링 활동, 뮤지컬 등으로 검증되었고 에이핑크의 정은지 또한 신인답지 않은 무게감 있는 보이스와 뛰어난 실력으로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A CUBE' FOR SEASON] #GREEN의 타이틀 곡 [LOVE DAY]는 MC몽의 히트곡 'I Love You, Oh Thank You', '너에게 쓰는 편지 part 2', 슈프림팀의 '그땐 그땐 그땐'을 작곡하고 에이핑크에게 'it girl'을 선사했던 김건우 작곡가와, 아이유의 '좋은 날', '너랑 나'등을 히트시킨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으로 이루어졌다.
[LOVE DAY]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장식할 듀엣곡으로, 풋풋한 사랑을 하며 서로를 더 알아가고 싶은 남녀의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작품이다.
3월의 싱그러운 감성과 잘 어울리는 미디엄템포의 경쾌한 리듬과, 봄 햇살만큼 반짝이는 멜로디와 선율이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모자람이 없다.
올 봄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화이트데이 고백송이자 커플송으로 사랑받는 것은 물론, 사랑을 꿈꾸는 음악팬들에게도 달콤한 봄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