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에서 (White Love)
코요태, 2년 만에 “White love(스키장에서)” 다시 뭉쳐...
올 여름 “리턴(Return)”으로 화려하게 컴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코요태가 8일, 디지털 싱글 “White love(스키장에서)”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시 다가섰다.
이번에 공개되는 “White love(스키장에서)”는 지난 코요태 7집 앨범에 메들리로 실렸던 곡을 완곡으로 새롭게 녹음한 곡으로, 터보의 “White love(스키장에서)”를 리메이크하여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코요태만의 색깔로 새로이 재탄생 시켰다. 하얗게 내리는 눈을 맞으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 전의 설레임을 담고 있는 가사가 신나는 멜로디와 어울려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하는 신나는 댄스곡이다.
이번 “White love(스키장에서)”싱글은 특히 지난 2008년 싱글 “너만이”이후 2년 만에 김종민, 신지, 빽가 세 사람이 모두 참여한 싱글 이라는 데에 그 의미가 깊다. 김종민의 소집해제 이후 빽가의 건강 문제로 셋이 함께 하는 모습을 보지 못해 많이 안타까워했던 팬들에 대한 코요태 멤버들의 마음을 담고 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디고 항상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한 코요태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White love(스키장에서)”로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신나는 겨울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