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Of Heaven
2007년 하반기 가요계를 강타할 여성 보컬리스트가 나타났다 .
앨범 발매 전부터 풍부한 음악적 감성과 타고난 가창력으로 업계관계자들로부터 많은 전속 계약 제의를 받았다.
또한, 앨범 준비 단계부터 신인가수의 뮤직비디오에 영화배우 신현준이 “10년만에 뮤직비디오” 출연을 하기로 결정하여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고, 에피소드 1,2,3 편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 제작비로만 10억원 , 중국 현지 올 로케이션, 액스트라 출연진 500명 , 영화 ‘삼국지’ 의 CG작업을 맡아 해외에서도 기술적인 능력을 인정 받고 있는 최고 영상 CG 회사 “Mix”가 본편 뮤직비디오 CG 작업을 맡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 단 몇컷의 촬영을 위해 전세계 1000여 마리밖에 생존하고 있는 희귀종 흰돌고래 출연을 위해 10억 보험가입 , 신현준의 건강진단서 등을 관련 업체 측에 제출하는 등 많은 에피소드와 이슈를 만들어 냈다.
본 신인가수 “Zia(지아)”의 뮤직앨범 “Voice Of Heaven” 은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수 “Zia(지아)의 뮤직앨범 트랙 내용을 살펴보면, 신곡 3트랙 , 리메이크 곡 2트랙, 피아노 버전 1트랙으로 되어 있다.
특이하게, 본 뮤직앨범의 타이틀곡은 총 3트랙으로 , 가요계의 히트 메이커 조영수 , 안영민,박덕상이 만든 “물끄러미” ,” 내 마음 별과 같이” , “수호천사” 로 에피소드 1,2,3 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의 흐름에 따른 구성으로 다른 아티스트의 앨범에 수록된다면, 메인 타이틀 곡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의 대중적으로 친근하고 감성적 멜로디 라인을 어필하고 있다.
“물끄러미” 는 전형적인 팝 발라드 스타일로 멜로디의 연금술사 작곡가 조영수의 깊은 감성과 애절한 멜로디, 언어의 마술사 안영민이 사랑의 아픔과 추억의 기억속에 담겨진 그리움을 안영민만의 단어와 문장으로 대중들의 마음속에 심금을 울리는 가수 “Zia(지아)” 보컬과 어울려져 올 하반기 대박 히트가 느껴지는 트랙이다.
“내 마음 별과 같이” 는 발라드 Duet 노래로서 국내 최고의 가창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