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려다녀
YEZI X Babylon《牵着走》
去年在《Unpretty Rap Star2》中展现出很强存在感成为优秀rapper的 ‘Yezi’. 今年首张solo单曲[Foresight Dream]回归。与清爽女团成员初印象不同,暂时脱下Fiestar的外衣,以本人独有色彩以大众期待的rapper身份回归!
작년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새로운 여성 래퍼의 탄생을 알렸던 ‘예지’. 올 초 솔로 싱글 [Foresight Dream]로 시원한 첫 인상을 남겼던 그녀가 걸그룹 ‘피에스타’의 옷을 잠시 벗고 대중이 기대하는 래퍼로, 본인의 색을 담은 솔로 아티스트로 다시 돌아온다.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최고의 화제곡 ‘미친개’와 첫 솔로 타이틀곡 ‘사이다’ 등을 통해 줄곧 솔직하고 강한 캐릭터를 보여왔던 ‘예지(Yezi)’는 새 디지털 싱글 [끌려다녀]를 통해 그간 숨겨둔 감성을 한껏 녹여낸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대세 R&B 보컬로 급부상하고 있는 ‘베이빌론(Babylon)’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중의 귀와 마음을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
이별 후 여자를 잊지 못하는 남자와 남자를 애써 잊으려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YEZI X Babylon [끌려다녀]는 남녀가 서로 주고 받는 듯 전개되는 보컬, 랩의 교차 구성과 재치 있는 편곡이 인상적인 R&B 곡으로, ‘예지(Yezi)’와 오랜 호흡을 맞춰온 ‘신사동호랭이’ 프로듀서가 프로듀싱을 맡아 그녀의 솔로 행보에 힘을 보태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