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LUTION
朴宰范的正规2辑《EVOLUTION》包括主打歌《So Good》在内,共收录了17首歌,而朴宰范也参加了所有歌曲的作词作曲,充分发挥了他的实力。
主打歌《So Good》讲述是朴宰范与所属社为AOMG的好朋友之间意气相投的友情,而从小就深受音乐熏陶的朴宰范的新歌是从迈克尔 ∙ 杰克逊身上寻找灵感的,而新歌也将体现朴宰范特有的魅力。
朴宰范于9月1号发售正规2辑《EVOLUTION》,并计划以2号在首尔麻浦区合井洞召开的正规专辑发售纪念showcase为开始,进行正规的音乐活动。
2014년 9월 1일
뮤지션으로서의 한 단계 더 성장!
박재범의 ‘EVOLUTION’을 느꼈다면 이미 중독!
박재범의 두 번째 정규앨범 < EVOLUTION >
앨범 모든 트랙의 작사, 작곡 참여, 뮤지션으로서 한 단계 더 ‘EVOLUTION’
타이틀 ‘So Good’ 마이클 잭슨에 영감, 박재범 색 가득 입힌 중독성 강한 댄스 곡
R&B에서 일렉트로닉 힙합까지, 뮤지션 박재범의 성장 느꼈다면 이미 중독!
박재범이 약 2년 6개월만에 정규 2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그간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해온 박재범이지만, 오랜만의 정규 앨범 소식에 박재범의 음악을 선호하는 리스너들에게는 이보다 더 반가운 소식이 없다.
첫 번째 정규앨범 < NEW BREED >로 새롭게 태어난 박재범은 이번 두 번째 정규 앨범 < EVOLUTION >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한 ‘뮤지션’의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다가 설 예정이다. 또한 박재범은 이번 앨범의 전체 프로듀서로 나서는가 하면, 17곡의 수록곡 모두 작곡, 작사에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했다.
이번 타이틀 곡 ‘So Good’은 빠른 템포는 아니지만, 듣기만해도 어깨가 절로 들썩여지는 신나는 템포의 댄스 곡으로, 어린 시절부터 음악적 영향을 많이 끼친 마이클 잭슨의 음악에 영감을 받아 박재범만의 색깔로 표현해 마치 마이클 잭슨이 살아 돌아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박재범 특유의 위트 넘치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크로 올 가을 최고의 히트송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 곡을 포함하여 총 17개의 트랙이 담긴 이번 정규앨범은 듣기 편하고 다채로운 음악 장르의 구성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기존 앨범에 만나볼 수 있던 R&B와 댄스는 물론, 일렉트로닉 힙합과 유로 댄스 풍의 곡이 수록되어 있어 한층 더 짙어진 남자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AOMG 소속 사이먼도미닉부터 GRAY, LOCO, 전군의 참여는 물론, Common Ground, 라도, 스윙스 등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의 리스너들을 마음을 움직일 박재범의 ‘EVOLUTION’. 이번 앨범으로 뮤지션 박재범의 성장을 느꼈다면 이미 박재범의 매력에 이미 중독 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