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앨리스 OST VOL.2

청담동 앨리스 OST VOL.2

《清潭洞爱丽丝》是韩国SBS电视台的周末剧,由导演申承佑、赵秀沅执导,文瑾莹、朴施厚、苏怡贤、金基石担任主演,韩振熙、郑仁基担当配角,作家金荣昡、朴尚渊参与企划,作家金智允与金镇希共同执笔。该剧以韩国清潭洞为背景讲述一名平凡的女子为了追求自己梦想而和清潭洞的一位知名人士相遇至相恋从而展开的一系列故事。
该剧于2012年10月开拍,并已于2012年12月1日正式首播。该剧平局收视超过13%,单击最高收拾为17.6%,更以16.6%的高收视率圆满落幕。该剧于2013年7月22日在台湾纬来戏剧台播出,2014年2月1日登陆安徽卫视《海豚星光剧场》播出,2014年5月22日登陆香港J2。

SBS 특별기획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의 OST가 지난 달 vol.1에 이은 vol.2가 발매되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청담동 앨리스 OST CD vol 2.’앨범은 이승환의 3년만의 신곡으로 화제를 모은 ‘Sorry’부터 멜로디데이의 ‘그만 아파하자’, 에브리싱글데이의 ‘앨리스’, 백아연의 ‘키다리 아저씨’어쿠스틱 버전등 vol.1 이후 발매된 음원뿐만 아니라 드라마

SBS 특별기획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의 OST가 지난 달 vol.1에 이은 vol.2가 발매되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청담동 앨리스 OST CD vol 2.’앨범은 이승환의 3년만의 신곡으로 화제를 모은 ‘Sorry’부터 멜로디데이의 ‘그만 아파하자’, 에브리싱글데이의 ‘앨리스’, 백아연의 ‘키다리 아저씨’어쿠스틱 버전등 vol.1 이후 발매된 음원뿐만 아니라 드라마 각 장면에 삽입되어 몰입도를 높였던 주옥같은 BGM 등이 실려 있다.

먼저, 이승환의 ‘Sorry’는 사랑에 상처받은 극중 박시후의 마음을 시적인 노랫말과 멜로디에 고스란히 옮겨놓았다. 또한 요조의 피쳐링으로 문근영의 마음까지도 대변하며 이승환 특유의 드라마틱한 곡을 완성해냈다. `Sorry`는 도입부의 속삭이는 듯한 이승환의 음색이 매력적이며 마지막 `나 같은 게 무슨 사랑..`이란 한숨 같은 구절은 곡을 듣는 모든 이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데뷔전임에도 ‘각시탈’, ’골든타임’, ’내 딸 서영이’, ’드라마의 제왕’의 OST 주요 테마들을 부르며 이름을 알린 OST계의 떠오르는 신예 `멜로디데이(Melody Day)`가 참여한 `그만 아파하자`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애절한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멜로디데이의 뛰어난 보컬과 24인조 오케스트라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 에브리싱글데이의 ‘앨리스’는 빠르고 각박하게 변해가는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20대 사회초년생의 힘없는 목소리를 담은 노래이다. 살랑거리는 셔플 리듬에 포크 팝의 분위기를 담아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음원 공개 전부터 큰 이슈가 된 백아연의 `키다리 아저씨`가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어쿠스틱 버전이 추가로 삽입되었다. 기존 원곡보다 차분한 느낌에 백아연의 청아한 목소리와 잔잔한 기타 선율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한편, 앞서 발매된 ‘청담동 앨리스 OST vol.1’에 삽입된 케이윌, 백아연, f(x)루나의 곡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vol.2 앨범 또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声明:本站不存储任何音频数据,站内歌曲来自搜索引擎,如有侵犯版权请及时联系我们,我们将在第一时间处理!